하연수 일본 간 이유, 일본 그라비아 아이돌 데뷔 등 총정리

안녕하세요 징거미입니다. 오늘은 탤런트 하연수씨가 일본의 그라비아 아이돌 데뷔와 일본에 간 이유에 대하여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라비아 아이돌에 대한 정보, 하연수 그라비아 아이돌 데뷔, 하연수는 왜 일본으로 갔는가 순으로 정리하였습니다.

하연수 일본간 이유, 일본 그라비아 아이돌 데뷔 총정리

 

 

    그라비아 아이돌이 뭐야?

    먼저 그라비아일본에서 소녀나 젊은 여성들의 외설적인 사진이나 동영상을 수록한 잡지를 말합니다.

    주로 젊은 여성들의 사진, 특히 비키니나 속옷 차림을 찍은 화보집이나 영상물이라고 생각하지만, 모든 그라비아가 그런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일상복을 입는 경우도 있고 누드에 가까운 옷을 입고 나오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이런 그라비아에 활동하는 아이돌을 그라비아 아이돌이라고 합니다.

    일본에서는 미소녀 아이돌이라 불리는 연예인 상당수가 한번씩 그라비아 아이돌을 거쳐갑니다.

    반대로 인기가 떨어지거나 부정적인 이미지가 추락한 연예인이 복귀를 위해 노출이 심한 그라비아를 찍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라비아 사진집을 낼 경우 주목받을 확률이 높지만, 그라비아로 외설적인 이미지가 고착화될 경우 향후 활동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하연수 그라비아 아이돌 데뷔

     

    2023년 4월 24일 일본의 고단샤(講談社ヤンマガch) 유튜브 채널에는 "국내 인기 여배우가 YM에서 첫 그라비아를 선보인다"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하연수씨는 검은색 드레스, 짧은 청바지 등의 옷차림으로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찍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한국에서 10년간 활동했던 배우"라고 자신을 소개한 하연수씨"오늘 첫 촬영이었지만 행복했다"고 화보 촬영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국을 떠난 하연수씨는 지난해 11월 일본 소속사 트윈플라넷과 전속 계약을 맺었습니다.

     

    하연수는 왜 일본으로 갔는가?

    배우 하연수씨는 2022년 한국 소속사 앤드마크와 계약이 종료되고, 일본으로 유학을 떠났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하연수씨의 프로필이 삭제되어 은퇴설이 돌았습니다.

    사실 하연수씨는 한국 연예계에 데뷔하기 전 부터 일본의 가발 모델을 하며 일본 현지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하연수씨의 SNS에 한 악플러는 "하연수가 일본인처럼 생겼고 일본인 후손같아 일본에서 귀화해서 살아라, 한국으로 오지말고 영원히 가라" 고 맹비난했고, 이에 하연수씨는 "저는 영원히 한국인이다. 같은 한국인으로서 그쪽의 망언이 부끄럽다"고 대응한 일이 있었습니다.

    최근에 하연수씨는 인기 유튜버 다나카씨의 채널 나몰라 패밀리 핫쇼의 영상에서 일본 아키하바라의 메이드카페를 탐방하고 즐기는 모습으로 출연하였으며, 하연수씨의 일본어실력은 상당한 것으로 보입니다.

    하연수씨가 일본으로 간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일본에서의 새로운 연예활동에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하연수씨가 악플로 시달렸던 만큼, 과도한 비난은 자제해야겠습니다.

     

    출처:그라비아 아이돌
    출처:그라비아 아이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